티스토리 뷰

기타등등

겨울보양식추천 백봉오골계 딱이네!

맛집스토리3 2017. 10. 27. 07:00


시간이 진짜 빨리 가는거 같아요~


가을이 가고 이렇게 어느덧 겨울이 찾아 왔어요!

추운 날에는 몸도 많이 움츠려들고 하잖아요


이럴 수록 자신의 몸을 잘 관리를 해야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겨울에 대비를 하여 무릎과 함께 허리에

좋은 겨울 보양식추천을 해볼까 해요



제가 꼭 이런 추운 날말 되면 허리와 무릎이 시리고 하여

챙겨먹는 보양식이에요


그건 백봉오골계에요!







그럼 겨울 보양식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어요~



백봉오골계에 대해 많이들 들어는 보셨을거 같아요



남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당연 여성들도 많이들 찾고 있잖아요 그만큼 몸에

좋다는 것이 아닐까 하네요



저도 처음에 알았을때에는 그리 믿음이 가질 않았지만

한번 두번 먹어보면서 제가 몸소 경험을 하니

역시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하는 곳은 믿음건강원이라는 곳이에요~



겨울 보양식추천뿐 아니라 사계절 알 맞게 다양하게

몸을 지킬 수 있는 건강즙들을 정성들여

만들어 주시는 곳이에요



혹여 이름을 들어 보신분들도 많이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 방면에서는 유명한 곳이니 말이죠!





저 같은 경우 택배를 이용해서 매년

이렇게 받아서 먹고 있어요!


주문을 하면 얼마 걸리지 않아 바로 받아

볼 수 있어요 박스의 안의 내부를 보면 이렇게

깔끔하게 담겨져 나와요





백봉오골계의 경우 안에 진액과 함께

깔끔하게 절취를 할 수 있게

도구도 함께 들어 있어요!


힘이 하나도 들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백봉오골계 진액의 경우 컵에 따라

쉽게 먹을 수 있으며 먹는 방법이야 뭐 다들

알고 있을거 같아 따로 설명을 하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아무래도 겨울이니 차갑게 먹는 것보다는 따뜻하게

데워 먹는게 좋지 않을까 하네요



이 부분에서 짚고 넘어가야 할게 있는거 같아요


그건 바로 어떤 효능들로 되어 있기에 겨울보양식추천을

하냐라고 궁굼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그럼 위에서 대표적으로 말한 효능은 제가 신경을 쓰는

허리와 무릎에 좋다는 것이에요



그 외에도 백봉오골계의 경우 부인과질환이나

정력등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평소에 기력이 없는 분들이 먹는다면 원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저도 꾸준하게 먹으면서

몸이 달라지는 느낌을 팍 받고 있네요



이렇게 겨울 보양식추천을 해봤어요 그럼 한번

자신을 사랑을 한다면 이제 건강에 신경을 써보는건 어떨까

하네요


그럼 겨울보양식추천을 해봤어요



저는 이곳에서 항상 하고 있어요


직접가서 사기도 했는데 정성들여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


필요하신분이 있다면 한번 알아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