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이야기

비오는날에 음식 김치전 좋아요!

맛집스토리3 2017. 7. 8. 08:48

 

 

안녕하세요~

 

 

이렇게 즐거운 주말이 왔어요!

 

 

하지만 일어나서 밖을 보니 장마로 인해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오늘과 내일은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집도 많이 습해진거 같아요...

 

 

 

 

 

 

이렇게 비오는날에 음식은 무엇을

생각을 하시나요!

 

저희는 어제 김치전을 만들어

먹었어요~

 

진짜 비오는날에 음식으로 딱인거

같아요

 

 

 

 

 

제가 직접 만든건데 어떤가요?

 

군침이 돌지 않나요.

 

김치전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치전은 그냥 먹어도 되지만 저는

이렇게 간장소스도 곁들어 먹었어요!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