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이야기

곡반정동맛집 살아있네!

맛집스토리3 2017. 12. 16. 23:26


다들 좋은 하루 보네셨나요 정말 겨울이라

그런지 날이 너무 추운거 같아요



오늘 저는 모임이 있어 곡반정동맛집에

다녀왔어요



이곳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름을 말을하면

알고 있을거에요


화성목장이에요







다녀온김에 이렇게 곡반정동맛집에 대해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해요!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맛집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고깃집이에요





고깃집이야 다른 곳도 많이 있다고

하시는 분도 있는데


이곳만의 특별함이 있고 고기가 신선하고

맛이있어 많이들 멀리서도 찾는거 같아요







화성목장의 메뉴표에요


이곳에서 대표적인 메뉴로는 저는

소고기 특수부위와 함께 와규모듬을 제일

꼽고싶어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찾아 먹을 수 없는

부위니가 말이에요


하지만 돼지메뉴도 베리 굿!







간단하게 상차림은 이렇게 고기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찬들로 나오고 있어요


중간에 셀프바가 준비가 되어 있어 떨어지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이게 제가 말한 곡반정동맛집의 특수부위

들이에요


고기들이 두툼하게 썰어져 나와 육즙이

안에 가득 잡혀 있어 더욱 쫄깃하고 부드럽게

넘어 가는거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우차돌


보기만 해도 또 먹고싶네요





이번에 곡반정동맛집에 가서 배두둑하게

먹고온거 같아요


원래 모임을 할때는 내돈이 안나가니 이때 많이

시켜먹어야 하지않겠어요^^



그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