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원래 안좋던 무릎이 더

말썽인거같아요ㅠ


집에서 찜질도 해보고 파스는

매일 붙이고 다니지만 효과는 그때뿐....


다음날 되면 다시 아프더라구요ㅠ


이런걸로는 안될꺼같아서 이것저것

찾아봤더니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기러기진액이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제가 이게모지?? 라는

반응이었는데 드셔보신분들이 너무

좋다해서 먹기시작했어요~!^^





물론 처음부터 효과가 있지는 않죠~


그래도 꾸준히 먹다보니

무릎이 덜아프고 괜찮아지는게

너무 느껴지더라구요!^^


이게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원기회복에도 좋아

체력도 좋아지고 몸이 기뿐해지는것도

느낄수있어요!!


보약으로도 좋은 기러기진액인거같아요~


두가지의 효과를 보니 이걸

안먹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처음에는 기러기라거 차체가 약간

비위가 상할거라 생각을 했는데~


약봉투를 보고 선입견이 깨지고 맛을보고

또 한번 깨졌던거같아요^^


우선 포장봉투만 보면 과일즙? 같은

상큼함이 느껴지는거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포장지가 너무

마음에 드는거같아요 ㅋㅋ







또 뒷면에 보관방법과 복욕방법이

쓰여져 있어요~!


너무 친절한거같아요^^


모든 약이 다 그렇지만 식후 30분후부터

먹는게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챙겨먹기도 너무 간편한거같아요~


가위 하나면 끝!!


무릎관절에 좋은 음식 기러기진액!!


드셔본분들은 매년 먹을수 

밖에 없는거같아요~


저는 나이가 많지도 않은데 꼬박

챙겨먹거든요ㅋㅋ


예전엔 나이드신분들이 몸을 많이 챙겼다면

요즘은 나이 상관이 없는거같아요~


젊어도 무리하시는 분들은 보면

몸이 안좋으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ㅠ







무릎이 안좋거나 기력이 떨어지신분들이

드시면 너무 좋을꺼같아요~


조금 있으면 설도 다가오는데 부모님 선물로도

너무 괜찮은 아이디어인거같아요^^


돈을 드리는것도 물론 좋겠지만

이렇게 건강음식 기러기진액을 드리면

더 기뻐하실꺼같아요


요즘 날씨가 계속 추워서 감기 걸리고

몸이 안좋으신분들이 많은데

건강 조심하시고 기러기진액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은 번호 있으니

물어보시면 좋을꺼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