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등등

곡반정동고기집 언제나 맛있어~!

맛집스토리3 2018. 2. 7. 23:09


제가 남친을 만나고 살이 한 

5키로는 찐거같아요 ㅠ


으아앙 ㅠㅠㅠㅠ


이건 아니자나.......


그이유는 남친이 고기를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진짜 좋아하는데 오빠는

상상초월 고기만 먹네요 ~


요즘 저희가 정말 자주가는 

곡반정동고기집이예요


데이트때 밥은 거의 여기서 먹는거

같은데 맛은 정말 좋아요


이건 반박불가~~







요즘엔 2주년이라고 소주를 

공짜로 한병 주셔서 더 자주 가는거

같기도해요~


원래 공짜로 준다고 하면

더 가게 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원래도 손님이 많은데

더 많더라구용~







바글 바글~


근데 저희는 이런 분위기 좋아해서ㅋ


너무 조용한거보단 이게

더 정겹기도 하고


저희가 아무리 시끄럽게 떠들어도

잘 안들리기도 하고 ㅋㅋㅋ







곡반정동고기집에서 소고기 돼지고기

다 먹어봤는데


여기는 정말 다 맛있어요~


보통은 시그니처메뉴가 있는데

이곳은 다 좋아요!!^^







배가 별로 안고팠는데 상차림을 보니

갑자기 배가 고프더라구요~


참 신기하죵??ㅋㅋㅋ


베불러도 간식배가 따로 있듯이


배가 안고파도 고기를 보면

배가 고프다는..ㅋ


이상한 이론이긴 하지만 진짜 

맞는거같아요 ㅋㅋㅋ







이번에는 소고기 모듬으로~


우왕~~


살을 걱정하면 나의 젓가락은

본능적으로 고기로 향한다는 ㅋㅋ


역시 고기의 유혹은 아무도 

이길수 없어..


그래서 제가 살이 찌나봐요 ㅋㅋㅋㅋ








곡반정동고기집은 숯불이라

더 맛있어요~


그냥 구워도 맛있는데 숯불향까지

더 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죠


고기질 숯불 분위기까지

삼박자가 딱 맞아떨어져 이집을

안올수가 없다는~





당분간은 그냥 즐기려구요~


이미 찐살.. 돌이킬수 없고 오빠랑

만나는 동안은 열심히 먹고 몸보신이나

충분히 해야겠어요 ㅋㅋㅋ


맛있게 먹었으면 됐죠~


요즘 이러면서 자기합리화를 시키고 있어요..ㅋ


이 사진보신분들은 고기가

먹고 싶을수 밖에 없는거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