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이야기

곡반정동데이트장소 딱여기!

맛집스토리3 2018. 4. 11. 20:16






곡반정동데이트장소 딱여기!



안녕하세요~ 어느덧 이렇게 즐거운 주말이 가고

평일이 찾아 왔네요!


다들 어떻게 주말을 보네셨나요?


저는 곡반정동에서 남친과 데이트를 했답니다.


만날때면 맛집을 찾아 가곤 하는데 이번에

찾은 화성목장 괜찮더라고요


한번 곡반정동데이트장소를

소개를 해드릴게요






화성목장은 고기집이에요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은 없잖아요 저희는

둘다 너무 좋아해서 이렇게 지인의 소개를 받고

찾아 가게 되었어요


메뉴도 소부터 돼지까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한거 같아요





반찬은 다른 곳과 그렇게 틀리지 않게

평범하게 나와요






하지만 이렇게 고기는 신선하고

맛있는 것을 주시더라고요


평소에 못먹는 특수부위를 시켜보았어요



마블이 많고 윤기가 좌르르 흘러

내리지 않나요





저희도 이번에 곡반정동데이트장소에서

처음으로 이렇게 특수한 부위를 먹어 보았는데

하나 하나가 색다른 맛을 가지고 있어서

만족을 한거 같아요





소고기는 한잔에 한점씩 조금씩

구워먹는건 알고 계시죠





소를 먹고 나서 후로는 삼겹살도

시켜먹었는데


암퇘지라 그런지 식감도 부드럽고

괜찮았던거 같아요





이번에 곡반정동데이트장소를 잘 선택을

한거 같아 마음이 뿌듯하네요


한번 맛집을 찾는 다면 이곳을 들려 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