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삶이야기

곡반정동안창살 입안에서 녹아!

맛집스토리3 2018. 5. 10. 10:00

곡반정동안창살 입안에서 녹아!



안녕하세요! 오월의 가정의 달이네요 이달에는

정말 1년중에 제일 바쁜 달인거 같아요


모임도 많이 있고 행사고 도있고 정신이 조금은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의미있고 중요하니 그냥 지나 치는 것보다는

한번쯤 가족을 생각을 하며 챙기는게 좋겠죠






그럼 곡반정동에서 모임을 하기

좋은 곳을 한번 소개를 합니다.


곡반정동안창살을 파는 곳인데 맛이 있고

분위기가 있어 저희 가족도 이용을 하는 곳이에요






이곳에 사시는 분들라면 한번쯤은 가보지

않았을까 합니다.





메뉴도 소고기부터 돼지까지 있어

취향에 맞춰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는 이많은 것들 중에 곡반정동안창살을

즐겨 먹어요





먹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안창살의 경우 담백하고 특유의 맛이

일품이지 않나요





그럼 이번에는 화성목장의 찬들을

보고 넘어 가겠습니다.


일반 고깃집과 같은 찬들이 나오지만 이곳은

특이한 점이 호박과 새송이를 따로 구워 먹을 수

있게 준비를 해줘요





저도 이곳에서 단호박을 처음 구워 먹어 봤는데

은근이 고기와 잘어울리고 단맛이 나서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안창살!

마블링이 보이시죠 맛나게 생긴게

그때 먹었을때의 향과 맛이 또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이렇게 우리 일행이 시킨 모듬!






곡반정동안창살을 먹을 수 있을뿐아니라

많은 종류의 고기들이 있어

누구와가도 후회없이 먹고 올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주소를 남겨 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