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 정말 날씨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다들 무엇을 하고 지네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 저희 동네에 있는 곡반정동고기맛집에

다녀왔어요



평소에도 고기를 하면 저는 잠을 자다가도

일어나곤 하는데 맛이 있는 집을 이렇게 다녀와

기분도 업이 되었네요


그럼 곡반정동에 오실일이 있다면 한번쯤 가셔서

평가를 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가게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고

그냥 보통정도에요!


하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


그건 바로 맛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하네요





몰래 고기를 손질을 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집중을 하셔서 일을 하시더라구요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고기들이

다들 신선해 보였어요!


저희가 늦게 가서 그런지 떨어진 부위도

있더라구요


그건 조금 아쉬움이 남았네요






그럼 곡반정동고기맛집의 메뉴판을

소개를 합니다.





그리고 상차림!





저희가 먹은 한우의 특수부위를 모듬으로

시킨 것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먹기 힘든데

이곳에서는 실컷 먹을 수 있어 너무 맘에 들어요



진짜 새우살이랑 안먹어 보신 분들이라면

꼭 주문을 해서 먹어 보시길 바랄게요






두번째로 시킨 등심~


마블이 아름답게 꽃이 피지 않았나요





곡반정동고기맛집에서

모임을 하면서 배가 두둑하게

먹고 왔네요



살을 빼야 하는데 고기는 줄일 수 없고

너무 고민이에요



그럼 이만 저는 잠을 청하러 가야 할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