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입에서 모든 음식 다 땡겨서

너무 괴로워요 ㅋㅋ


특히 고기는 먹어도 또 생각나요~


어제도 곡반정동소고기맛집에

갔다왔는데 오늘 하루밖에 안됐는데

다시 먹고 싶다는...


겨울에는 식욕이 너무 왕성한거같아요


제어가 안된다는....ㅠㅠ






정육식당이라 고기의 질은

항상 좋아요~


그래서 자주 가게 되는거같아요^^


제가 간날은 이주년 이벤트까지 있어서

소주를 무료로~


타이밍 굿~!^^


고기한점에 소주한잔~!

말하지않아도 모두들 다 아는 그맛 ~~







겨울이라 추워서 그런지 곡반정동소고기맛집이

늦은 시간까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고기집은 이런분위기가

편하고 먹기 좋은거같아요^^


쫌 정겹다고 해야하나??


친구들이나 직장동료들하고

일끝나고 한잔하기 딱 좋은분위죠 ㅋㅋ







저희는 소고기 돼지고기 다

자주 시켜먹어요~


특수부위 모듬을 즐겨 먹는거같아요^^


다른부위들을 골고루 맛볼수있기때문에

너무 좋은거같아요~







기본상차림~


다른고기집하고 다른점이 있다면

버섯이랑 단호박을 통으로 준다는^^


보통은 작게 잘라주는데

여기는 큼지막하게 하나 딱 줘요~


근데 그이유를 구워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버섯의 육즙이 그대로 있어서

더 맛이 배가되요 ^^






내가 좋은하는 콩나물 무침까지^^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번에도 모듬으로 시켰어요~


소고기 마블링을 보시면

왜 곡반정동소고기맛집인지 아실꺼예요^^


눈꽃처럼 이쁜 마블링이 보이시나요


굽지도 않았는데

보기만해도 군침이~~







소고기 차체도 맛있는데

숯불에다 구우니 더 맛있죠~


이 조합 먹어보신분들은 다 알죠


역시 고기는 숯불이 진리죠 ㅋㅋ


먹는순간 입속에서 육즙이 뚝뚝!!

입안에 기름기가 돌면서 젓가락질은

멈출수가 없죠~~







여기는 고기를 숙성까지 해서 풍미가~


그리고 부드러운 고기가 더 부드러워

입에서 사르륵 녹는다는^^


곡반정동소고기맛집에서 드셔보신분들은

다 공감을 하실꺼예요


이거보니 또 생각나네요 ㅋㅋ







조만간 한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요~


다른곳보다 소고기도 비싼편이 아니여서

먹을때 덜 부담스러운거같아요 ㅋㅋ


눈치보지 않고 실컷 먹을수있다는^^


고기는 먹고 또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거같아요


특히 구워먹는건 더 그런거같구요 


아웅~ 이번에도 다이어트는 실패...!!


고기땜에 다 망했네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