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페이지

곡반정동와규맛집 계속 생각나!!

맛집스토리3 2018. 2. 7. 11:11


저번주부터 감기때문에 고생을 했더니

자꾸 고기종류가 땡기는거같아요~


몸이 허하니 그런류가 자꾸 먹고 싶나봐요 ㅠ


어제 곡반정동와규맛집에 갔다왔어요


혼자 2인분은 넘게 먹고 온거같은 느낌?


몸보신 제대로 하고 온거같아요 ㅋㅋ







추운날씨에 집에 갈까 고민을 하다

친구들이랑 저녁까지 먹고 헤어졌어요 ㅋ


친구들도 고기가 먹고 싶었는지

자꾸 화성목장을 가자고 하더라구요~


여기는 저희가 가끔 잘가는곳이거든요


이상하게 음식점은 가던곳만 자꾸 가게

되는거같아요 ㅋㅋ







추운날씨에 사람들이 따뜻하게

고기구워먹으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가니깐 거의 만석이라 기다려야하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두테이블이 비어서

그중하나는 저희가 앉았다는^^


딱 저녘시간때가면 가끔은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만큼 손님이 많다는 뜻이겠죠 ㅋㅋ







이건 곡반정동와규맛집 메뉴판~


저희는 오면 와규를 자주 시켜먹어요


한번 먹으면 게속 생각나

시켜먹게 되는거같아요ㅋㅋ


다른집 소고기랑 완전 고기의 질이

달라서 자꾸 올수밖에 없는거같아요 ㅋㅋ







상차림이 정겹지 않나요?


저는 이런 원테이블에 약간 옛날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 이런분위기에서 먹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반찬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구요~







드디어 메인~


곡반정동와규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를

이걸보면 딱 알수있어요!


마블링이 어쩜 이렇게 골고루

이쁘게 섞였는지 ㅋㅋ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황홀해져요


부위별로 어쩜 다 이렇게 

소고기가 좋을까요 ~







구워놓으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눈에 확 들어오는 통 새송이 ㅋㅋ


처음에는 보고 웃었는데 통으로 구워보니

새송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구워서 먹어보면 다 아실꺼예요~







정말 잘먹었당~


오랜만에 몸보신 제대로 했어요


그동안 정말 입맛이 없었는데 곡반정동와규맛집에서는

너무 잘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저도 너무 신기할정도였어요


원래도 자주 왔지만 앞으로 더 자주 와야겠어요~


설에 저는 아무데도 안가는데

여기 열면 또 와야겠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