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페이지

곡반정동등심 맛있는곳!

맛집스토리3 2018. 5. 10. 05:30




곡반정동등심 맛있는곳!


안녕하세요~ 베레몽입니다.


오늘은 맛이 있는집을 여행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자주 찾아 다니는 이곳 한우집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곳인데요


곡반정동등심으로도 많이들 알고 있어요


그만큼 소고기의 등심에 대해서는 이곳을

따라올 곳이 없을거 같습니다.





바로 이분이 화성목장의 주인이세요


언제나 친절하고 저에게 맛있는

고기를 손질해서 주시죠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해주시니 신선도는 뭐 말을 하지 않아도

알지 않을까 하네요




곡반정동등심 고기집의 메뉴판!


등심뿐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요


저는 저중에서 추천을 해드린다면

특수부위 모듬을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소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고깃집과 다름 없는 반찬!


많은 고깃집들이 있지만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건

고기의 질과 맛이지 않을까 합니다.


숯불을 사용을 하고 있어 풍미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곡반정동등심


마블이 섬세하게 들어가 있지 않나요?


입안에서 살치살처럼 녹는 맛이

난답니다.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고기에 있는

육즙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시킨 저 모듬이에요!


위에서 잠깐 이야기한 특수부위인데

각기다른 맛들을 가지고 있어

더 좋은 먹는 즐거움을 느낀거 같아요




소고기는 많이 올려 구워 먹는 것보단

이렇게 자기가 먹을 만큼 조금씩 올려 먹으면

타지도 않고 질기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저희는 한잔에 한점씩 구워 먹었어요






친구들과 좋은 시간도 보네고

이렇게 제가 좋아 하는 고기도 먹고

재미 있는 시간을 보네고 온거 같습니다.


그럼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