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페이지

곡반정동목살 맛이 있는곳!

맛집스토리3 2018. 5. 11. 17:59




요즘 아침과 낮의 기온차이가 많이

나는거 같아요 다들 몸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많이 있는 날이였어요


이런 날에는 몸을 말끔하게 하기 위해

먹어야 하는 것이 있잖아요


바로 돼지고기가 아닐까 합니다.


곡반정동목살을 잘 하는 곳을 알려 드릴게요





저는 돼지중에서 삼겹살도 좋아 하긴

하지만 목살이 담백하고 더 끌리는거 같아요


화성목장은 제가 곡반정동목살을 먹으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이곳에서는 돼지만 파는게 아니라

한우도 팔고 있어요


이중에서 추천을 한다면 전 개인적으로

여러맛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특수부위가 아닐까 합니다.





이곳에서는 숯불을 사용을 하여

고기의 풍미를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고기에 딱 필요한 찬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고기를 먹을때 술이 빠지면

안돼잖아요 이때 필요한게 국물이

아닐까 해요


기본으로 하나씩 테이블에 나와요





이번에 곡반정동목살과 함께 삼겹살을

같이 시켜먹게 되었는데


깜밖하고 사진을 못찍고 이렇게 삼겹만

늦게 찍었어요^^


다음에는 꼭 신선한 고기를 보여 드릴게요






불판에서 구워지는 고기의 모습을

보니 먹고 싶지않나요





언제나 고기는 질리지 않고 꼭

주기적으로 섭취를 해줘야 하는거 같아요


고기를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시면 인정을 하지 않을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