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등등

백봉오골계 효능 알고 섭취하자!

맛집스토리3 2017. 10. 27. 19:30

다들 즐거운 하루를 보네고 있나요!

요즘 저도 건강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미리 건강을 챙기기 위해

몸에 좋다는 백봉오골계를 찾게 되었어요



그래도 이왕 먹는거 백봉오골계 효능에 대해 알고는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 찾아 보았네요






제가 한곳은 믿음 건강원에서 했는데

이곳이 제가 찾아 본 곳중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믿고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럼 백봉오골계 효능에 대해

지금 부터 한번 보도록 할게요


오골계의 경우 깃털이 희고 살과 뼈는 털과 달리

검은 색을 가지고 있어요 알의 경우는 맛이 담백하고

고소해 어른뿐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 하고 있어요


또한 다양한 성분들을 가지고 있어 몸에 좋은데

그 중 사람들에게 알려진 가장좋은 부분은

허리 협착증이 있는 분들에게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예전의 서적을 보게 되면 동의보감과 보초강목을 보게 되면

심장을 좋게 하고 마비, 고름, 손발의 저림, 대하증, 골절상, 타박상

신경증등 다양한 곳에서 효과를 보여 준다고 되어

있어요


이런 백봉오골계 효능으로 인해 당시의 왕에게도 진상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봉오골계효능을 알고 나서 음식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요즘에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이렇게 파우치로

진액을 만들어 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진액만 먹는 다면 몸이 좋아지는 효과를

더욱 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도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허리와 무릎이

조금씩 안좋아지는 걸 느끼고 있는데

이렇게 백봉오골계로 미리 관리를 하네요





저는 항상 식사를 한 후에 1시간에서

2시간의 간격을 두고 먹고 있답니다.



차갑게 먹는 것보다는 데워서 먹어요

먹기도 더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먹는 방법의 경우는 자신의 식성에 맞게 먹길

바랄게요






항상 먹을 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

너무 좋네요



그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댓글